I Have a Song to Sing You

EMAP - 국제공모
2020년 06월 26일

어린 시절 Ivanka는 미래를 발견하기 위해 죽은 자의 영역으로 들어가는 특수한 과업을 수행하기 위해 요정 여성들에게 선택받았다. 노부인으로서 영혼은 그녀를 떠났는데, 이제 그녀는 어떻게 두 세계 사이를 항해할 것인가?

이 실험적인 단편 다큐멘터리는 동부 지방에 사는 여성 Ivanka를 찾아떠난다. Serbia와 그녀는 인생의 대부분을 무아지경에 빠져 죽은 자의 영역으로 들어가 미래에 대해 배우는 것으로 보냈다. 예언자 시절의 민족 기록 보관 자료에는 초자연적인 힘이 그녀를 떠나고 촬영된 현대적인 장면들이 섞여 있다. 이와 같이 영화는 시간과 존재론 사이의 이중성을 통해 이 경험이 어떻게 이루어졌는지를 탐구하였고, 이는 필름의 디지털성과 기억의 시각화에 관한 메타 담론을 하면서, 그녀를 둘러싼 풍경과의 관계에 영향을 주었다.

작가명Wild Pear Arts
작가명Eluned Zoe Aiano,Greta Rauleac,Alesandra Tatić
상영시간6min
상영일2020년 06월 26일 부터
2020년 07월 10일 까지
섹션명EMAP - 국제공모

ARTIST/작가

Eluned Zoe Aiano

Wild Pear Arts는 Alessandra Tatic, Greta Rauleac과 Eluned Zoe Aiano에 의해 설립된 단체이다. 국제적 기반의 단체이지만 세르비아에 중점을 둔 발칸 반도 전역에서 다양한 사회적 동기 예술 프로젝트를 제작하고 있다. 우리의 작업은 현재 진행중인 민족지 연구와 실험적이고 시각적인 접근 방식을 결합해 특히 난해한 관행, 소수 민족, 여성 이야기 및 이주에 중점을 둔다. Wild Pear Arts는 런던 단편 영화제의 “With Teeth”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Imam pesmu da vampevam/I have a song to sing you”를 제작했다. 다른 프로젝트로는 비디오 아트 작품인 “Skywalker”가 있으며, 마법 의식과 국가 개념 사이의 교차점을 탐색한다. 팀은 현재 장편 다큐멘터리인 “Flotcaija”를 작업 중이며, 빠른 시일 안에 화면상의 노동 표현을 주제로 영화제를 개최할 예정이다.

Greta Rauleac

Alesandra Tatić

ko_KRKorean
en_USEnglish ko_KRKorean